실시간 뉴스



'내가 영웅일리 없어' 게임 및 웹소설 동시 출시


YJM게임즈, 알에스미디어와 협력…IP 활용 웹소설 제작 계약 체결

[문영수기자] 동일한 세계관을 소재로 모바일 게임과 웹소설을 동시 선보이는 이색 시도가 이뤄진다.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웹소설 전문기업 알에스미디어(대표손병태)와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 '내가 영웅일 리 없어'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웹소설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내가 영웅일 리 없어'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서로 다른 스토리의 게임과 웹소설을 동시에 선보일 계획이다. '내가 영웅일 리 없어'는 와이제이엠엔터테인먼트 산하 걸스데이스튜디오 신성걸 프로듀서가 개발 중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향후 회사 측은 웹소설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로 콘텐츠를 확장해 나가기로 했다.

알에스미디어는 웹소설 기획·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매니지먼트 회사로 100명 이상의 전속 작가와 300종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북스·카카오페이지·리디북스 등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알에스미디어 손병태 대표는 "시선을 잡아끄는 독특한 매력을 가진 '내가 영웅일 리 없어'의 수많은 영웅들을 적극 활용해 풍부하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제작 중"이라며 "와이제이엠게임즈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고품질 자료들을 활용해 독자의 상상력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민용재 대표는 "게임과 소설을 동시에 제공하는 알에스미디어와의 협업이 신개념 게임 사업의 시금석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가 영웅일리 없어' 게임 및 웹소설 동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