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샘 중문 '스타일게이트' 출시기념 29% 할인전


‘세이프글라스(Safe glass)’를 사용해 안정성, 단열성 높여

[유재형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중문(현관과 거실 사이의 문) '스타일게이트'를 출시하고 오는 22일 현대홈쇼핑에서 '원데이 특집전'을 통해 최대 29%할인가에 선보인다.

중문은 최근 소음과 냄새 차단과 에너지 효율 증대, 인테리어 효과 등이 알려지면서 인테리어 시장에서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업계 조사에 따르면, 2014년 4천500억원 규모의 국내 중문시장은 2015년 5천400억원으로 20%가까이 성장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타일게이트'는 모던한 디자인에 무채색 계열의 색상을 사용해 집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현관을 세련되게 연출한다. 9mm 두께의 ‘세이프글라스’를 사용해 안전성과 단열/소음차단 효과를 높였다.

또 세이프글라스는 두 장의 유리 사이에 레진(resin, 고강도용 제품 접목 복합물질)을 주입해 접합한 유리로, 파손 시 유리가 튀지 않아 안전하고, 이중 구조이기 때문에 단열/소음차단 효과가 뛰어나다.

한샘은 업계 유일의 직배송/직시공 서비스와 시공기사 실명제를 시행해 전국 어디서나 꼼꼼한 시공 마무리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는 22일 오후 7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 한샘 원데이 특집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가로길이 1050~1800mm 사이즈에 그레이, 스카이블루를 포함해 총 5가지 색상과 2가지 유리패턴의 중문을 2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샘 중문 '스타일게이트' 출시기념 29% 할인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