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리바게뜨, 천연효모빵 27종 출시


서울대와 11년 공동연구로 개발한 한국형 천연 제빵효모 사용

[장유미기자] 파리바게뜨가 우리의 전통 누룩에서 추출한 순수 토종 천연효모로 만든 천연효모빵 27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천연효모빵 제품들은 SPC그룹이 서울대와 11년간 공동 연구로 우리의 전통 누룩에서 추출한 한국형 제빵용 천연효모인 'SPC-SNU(에스피씨-에스엔유)'로 만들어졌다. 발효취가 적고 담백한 풍미로 빵을 만들 때 다른 원료의 맛을 살리고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천연효모빵은 신제품 4종과 식빵 전제품, 바게뜨 등 기존 제품 23종으로 총 27종이다. 파리바게뜨 천연효모빵은 빵 본연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 마일드하고 깊은 풍미,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 살아 숨쉬는 효모가 만드는 탄력성 등이 특징이다.

천연효모빵 신제품 4종은 ▲쫄깃한 천연효모빵 ▲건포도 천연효모빵 ▲연유크림브레드 ▲어니언크림치즈 호두브레드 등으로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천연효모 제품들은 향후 순차적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또 꿀토스트, 쫄깃한토스트, 정통우유식빵 등 식빵 16개 제품과 정통바게뜨, 치즈바게뜨, 호밀호두빵 등 기존 제품을 천연효모로 업그레이드한 천연효모빵 23종도 함께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천연효모빵 27종은 우리 자연에서 추출한 순수 토종 천연효모로 만들었다"며 "빵의 심장인 효모를 혁신함으로써 빵 본연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 마일드하고 깊은 풍미,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 살아 숨쉬는 효모가 만드는 탄력성 등을 경험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리바게뜨, 천연효모빵 27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