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카-콜라, 패키지에 '카카오프렌즈' 품었다


스토리텔링 패키지 세 번째 시즌 '이모티콘 에디션' 39종 출시

[장유미기자] 코카-콜라가 올해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세 번째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 39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디지털 시대에 글자로는 말하기 어려운 감정이나 기분을 이모티콘으로 표현하는데 익숙하다는 점에 착안해 출시됐다.

이 패키지는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함께 각각의 메시지를 가장 잘 표현한 '카카오프렌즈'를 코카-콜라에 담아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하고 센스 있는 방법으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이 패키지는 ▲짜릿한 시작 ▲기분 좋은 날 ▲내 맘 받아줘 ▲솔로 탈출 ▲너 심쿵해 ▲오늘을 즐겨 ▲못 놀면 벌금 ▲오늘은 칼퇴 ▲ 대박나는 날 ▲ 수고했어 등의 39가지의 메시지와 함께 라이언, 무지, 어피치, 프로도, 네오, 튜브, 제이지, 콘 등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명이 새겨져 눈길을 끈다.

이번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은 1.5L 페트 제품을 시작으로 250ml 캔, 1.8L 페트, 500ml 페트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SNS의 발달로 이모티콘을 활용해 감정과 기분을 표현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따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이번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 패키지로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고 응원하며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을 더욱 짜릿하게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카-콜라, 패키지에 '카카오프렌즈' 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