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아오츠카, 8년째 '서울국제마라톤' 공식후원


역대 최대규모 지원…우수 마라토너 선정 국제대회 기회도 부여

[유재형기자]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20일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 '2015 서울국제마라톤'의 공식 음료로 참여했다.

지난 2009년 이후 8년째 서울국제마라톤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 중인 동아오츠카는 공식 음료 포카리스웨트 지원을 비롯해 참가자를 위한 장내 이벤트를 매년 새롭게 단장하고 있다. 올해에는 포카리스웨트 발매 30년 기념 루나프로젝트 포토존과 참가자들을 위한 마사지존 등을 운영했다.

특히 동아오츠카는 역대 최대 규모인 2만8천여 명이 참가하는 2016 서울국제마라톤에서 선수들이 마시는 생수 '마신다' 19만7천 개, 이온 음료 '포카리스웨트' 6만3천 개(이상 500ml 기준)를 지원해 지원수량도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대회에서 러닝코스 5Km 구간마다 선수들을 위한 음료 공급대를 설치하고, 땀으로 배출된 수분을 채워줄 포카리스웨트와 생수를 지원했다.

동아오츠카 한성희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동아오츠카는 마라톤을 포함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지원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건전한 문화와 건강상식을 알리고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서울국제마라톤의 경우 전년도 우수 마라토너를 선정해 시상하고, 도쿄마라톤과 같은 국제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문화를 전할 수 있는 스포츠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아오츠카, 8년째 '서울국제마라톤' 공식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