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건설, ‘은평스카이뷰자이’ 견본주택 18일 오픈


발코니 확장 시 옵션 무상 확대 제공으로 실수요자 부담 줄여

[김두탁기자] GS건설은 오는 18일 은평스카이뷰자이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은평스카이뷰자이는 서울 은평구 진관동 은평뉴타운 중심상업 A11구역에 지어지는 주상복합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33층, 3개동으로 이뤄져 있으며, 총 361세대다. 전세대가 84㎡ 단일 평형, 2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은평스카이뷰자이의 가장 큰 특징은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이 단지와 바로 접해 있어 걸어서 2분내 전철역을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라는 점이다.

또 기존 은평뉴타운 내 단지들이 10~15층 내외의 중층단지로 구성된 것에 비해 최고층 아파트(최고 33층)라는 점도 매력적이며, 제3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포함 발표된 GTX와 신분당선 서북부연장선으로 인한 교통 호재도 단지의 미래가치를 높여줄 장점으로 꼽힌다.

GS건설은 실수요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함께 중도금 대출이자 안심 보장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발코니 확장 시 광파오븐, 폴리싱타일, 대형펜트리 수납장 등 무상품목을 확대 제공하며, 주방상판 엔지니어드스톤(천연석) 등 일부 마감재를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한편 청약은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청약 당첨자는 30일 발표하고 계약은 4월 4~6일, 3일간이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실수요자들의 초기 부담금을 줄이기 위해 계약금을 줄이고 대출이자 안심보장제를 실시키로 했다”며, “은평뉴타운에 공급되는 첫 자이 브랜드 아파트인데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돼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은평스카이뷰자이’ 견본주택 18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