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지털터치, '소피의 아틀리에' 9일부터 예약 판매


PS4와 PS비타로 17일 한글화 정식 발매

[박준영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이하 소피의 아틀리에)' 한글판의 예약 판매 일정을 8일 발표했다.

'소피의 아틀리에' 예약 판매는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온·오프라인 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한글판 초회 특전으로는 돌 메이크 의상, 스페셜 BGM팩, 아틀리에 시리즈 역대 연금술사 테마를 얻을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 플레저 팩이 제공된다. 한정판 및 예약판을 구매하면 '한국어 오프닝 스페셜 CD'를 받을 수 있다.

'소피의 아틀리에'는 연금술을 소재로 삼은 RPG '아틀리에' 시리즈 최신작이다. 게임에서는 NOCO와 유겐, 두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아름다운 삽화와 잔잔한 음악, 시간의 경과와 함께 바뀌는 세계의 모습 등을 만날 수 있다.

예약 일정 발표와 함께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지숙이 게임의 오프닝 곡 녹음 과정에서 느꼈던 원곡에 대한 감상과 노래에 무엇을 담고자 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지숙은 "원곡의 촉촉한 느낌을 살리면서 한국어 오프닝 곡의 밝은 에너지로 여러분께 희망적인 메세지를 전하고 싶다"며 "소피의 아틀리에를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소피의 아틀리에' 한글판은 PS4와 PS비타로 오는 17일 정식 발매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지털터치, '소피의 아틀리에' 9일부터 예약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