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WGL APAC-KR 시즌2 골드 시리즈 결승전 20일 개최


골드 배스·멜트다운 대결…'월탱' 한국 대표 결정

[박준영기자]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20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WGL APAC-KR 2015-2016 시즌2 골드 시리즈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결승전에서는 ARETE의 계보를 잇는 골드 배스(GOLD BASS)와 신흥 강자 멜트다운(MeltDown)이 '월드 오브 탱크' 한국 대표팀의 자리를 놓고 격돌한다.

골드 배스는 지난 WGL APAC 2014에서 전 시즌을 석권하고 챔피언을 차지한 ARETE의 멤버로 구성된 팀이다. 팀 개편 후에도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국내 1위 타이틀을 지키고 있으며 해외 강팀들과 활발히 연습을 진행하며 전력을 강화했다.

이에 맞서는 멜트다운 역시 1위 자리를 위협하는 강팀이다. 특히 이번 시즌 첫 경기에서 패했지만 이어진 경기에서 연승을 거두며 결승까지 진출해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우승팀은 오는 3월5일과 6일 양일간 개최되는 WGL APAC 2015-2016 시즌2 파이널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시즌2 파이널에서는 아시아 서버 2팀과 중국 서버 1팀, 한국 서버 1팀이 '월드 오브 탱크' 아시아·태평양 챔피언의 영예를 놓고 맞붙을 예정이다.

현장에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관람객 전원에게 1천 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7일권, 차고 슬롯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고 인기 전차인 타입(Type) 59와 7단계 프리미엄 전차 AMX 13 57 GF, 해피머니 상품권, 밀리터리 수통 등을 지급한다. 결승전 실황은 OGN과 트위치TV, 다음 TV팟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WGL APAC-KR 시즌2 골드 시리즈 결승전 20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