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성아22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스카우티드 바이 세포라' 선정


주목 받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 제품 소개

[정명화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의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가 글로벌 뷰티 전문 편집숍 세포라의 '스카우티드 바이 세포라(Scouted by Sephora)'에 선정됐다.

'스카우티드 바이 세포라'는 세포라에서 직접 신진 및 유명 브랜드 대상으로 주목할만한 제품을 선정해 고객에게 소개하는 코너이다. 조성아22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깃든 뛰어난 제품력과 개성 있는 패키지로 2016년 꼭 알아야 하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소개됐다.

'스카우티드 바이 세포라' 담당자는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선정 이유로 "입술 위에서 선명하게 발색되는 고발색의 틴트와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고 볼륨 있게 가꿔주는 글로스의 조화가 훌륭하다"고 말했다. 또한 "납작한 애플리케이터가 립 라이너 없이도 디테일한 입술 표현을 도와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는 한번의 터치로 보이는대로 발색돼 컬러를 오랜시간 유지해주는 고점도 틴트와 쿠푸아수 버터 함유로 고보습 영양감을 부여하고 탱탱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글로스로 구성된 듀얼 타입 제품이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성아22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스카우티드 바이 세포라'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