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시아나IDT-에버스핀 앱 보안 인증솔루션 공동사업


공동 기술 개발 및 영업 마케팅 협력체계 구축

[김국배기자] 아시아나IDT(대표 한창수)가 핀테크 스타트업 에버스핀(대표 하영빈)과 애플리케이션 보안 인증 솔루션 공동사업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대면·비대면 보험 및 운송 분야에 적용되는 앱 보안 사업의 공동 기술개발과 영업 마케팅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양사가 제공할 앱 보안 인증 솔루션은 앱이 실행될 때마다 시간 제약이 있는 보안 모듈을 할당해 앱을 감시·보호하고, 한정된 시간이 지나면 기존에 할당된 보안모듈은 폐기되면서 전혀 다른 소스코드로 이뤄진 보안모듈이 새롭게 생성돼 해킹 공격을 방지한다.

이 기술은 운영체계(OS) 위변조 탐지, 앱 위변조 탐지, 안티바이러스(Anti-Virus), 메모리 위변조 방지, 키패드 보안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에버스핀은 '다이나믹 앱 보안 솔루션'의 제반 기술 지원을 담당하고 아시아나IDT는 고객사에 앱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추가적인 기술 지원과 영업 마케팅을 담당할 예정이다.

한창수 아시아나IDT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앱 보안 분야 솔루션 사업을 확대하고 금융과 운송 분야의 ICT 전문기업으로서 시스템통합(SI)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시아나IDT-에버스핀 앱 보안 인증솔루션 공동사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