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이그란트, '무한도전 엑스포' 감성캠핑존 전시


'MBC 무한도전 엑스포'에 '쉼표특집' 코너 설치

마이그란트는 이달 31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MBC 무한도전 엑스포'에 티어드롭 미니카라반을 이용한 감성캠핑존을 전시한다. 이는 무한도전 300회 특집으로 방영된 '쉼표특집' 코너를 최근 감성캠핑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 한 것이다.

특히 감성캠핑존에서는 실제로 숲속에서 캠핑을 하는 것 같은 분위기를 느낄수 있으며, 포토존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티어드롭 미니카라반과 함께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소품들이 관람객들에게 더욱 멋진 분위기를 선사한다.

마이그란트의 이 같은 전시가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 10월 17일 반포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린 한강음악제(굿뮤직페스티벌)에서도 미니카라반을 이용한 피크닉존을 설치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티어드롭 미니카라반과 감성소품들을 이용하여 서울시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피크닉존을 구성한 것이다.

마이그란트 관계자는 "티어드롭 미니카라반을 이용해 관람객들이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체험형 전시를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그란트의 티어드롭 미니카라반은 유럽에서 40년 역사를 가진 '프로캠프'사의 수제품으로 판교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701-3895)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그란트, '무한도전 엑스포' 감성캠핑존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