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EB하나은행, 서울시와 일자리창출 협약식 체결


통합 기념 상품 3종에 대해 계좌당 1천원 출연

[김다운기자]KEB하나은행은 7일 서울시 신청사에서 '서울시 일자리대장정 출정식'에서 서울시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KEB하나은행은 하나은행과 외환은행 통합기념으로 출시된 통합 행복투게더 정기예금, 통합 행복투게더 정기적금 및 통합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에 대해 오는 11월말까지 계좌당 1천원씩 출연해 청년 일자리창출을 지원한다.

이번 협약은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해 서울시가 적극적으로 여러 기업체, 공공기관, 노동계와 협력하고 KEB하나은행이 이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결과라는 설명이다.

KEB하나은행은 서울시를 비롯한 경기, 호남, 충청, 대구경북, 부산경남 등 6개 지역에서 올 11월말까지 판매되는 통합 기념상품에 대해 판매계좌 당 1천원씩 은행 부담으로 각 해당 지역의 청년취업 및 창업 지원사업을 후원한다. 해당 지역 고객도 해당상품을 가입하면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사회의 청년 일자리 창출 문제해결에 간접 참여하게 되는 것이라고 은행측은 전했다.

지난 7일 출시된 통합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으로 각종 생활 밀착형 주거래 건수와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멤버십제도인 하나멤버스 애플리케이션 회원가입, 로그인 등을 통해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KEB하나은행 김정기 부행장은 "서울시 외에도 전국적으로 5개 지역과 일자리 창출 협약을 하게 된다"며 "좋은 일자리 창출에 필요한 자금 지원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따뜻한 은행, 신뢰받는 은행으로 다가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EB하나은행, 서울시와 일자리창출 협약식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