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광복70주년 기념 가전·TV 할인 행사


보상판매 확대·인기 제품 할인·20만 원 상당 상품권 증정

[양태훈기자] 삼성전자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힘내라, 대한민국'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보상판매 대상을 냉장고·세탁기·김치냉장고 등 7개 제품으로 확대하고 인기 제품에 대한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총 49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신혼 부부 대상, 혼수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박재천 한국총괄 상무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그 어느 때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힘내라, 대한민국' 감사 대축제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확대되는 보상판매 제품은 TV(SUHD TV, 커브드 UHD TV), 냉장고(셰프컬렉션), 세탁기(버블샷), 김치냉장고(지펠 아삭 M9000) 등이다.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쓰던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인기 제품 70개 모델을 선정,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에디션 판매전'도 실시한다.

TV(SUHD TV)부터 냉장도(지펠 푸드쇼케이스, 지펠아삭 M9000), 청소기(모션싱크), 세탁기(액티브워시), 노트북(9 Lite) 등이 지원 대상이며, 82인치 SUHD TV의 경우, 최대 200만 원 상당의 가격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복 70주년을 맞아 7주간 매주 70명, 총 490명에게 제일모직 패션상품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신라스테이 상품권 등 20만 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된다.

신혼부부는 포인트와 마일리지 등을 적립할 수 있는 혼수 마일리지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추가로 증정되며, 100만 원 이상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 신라면세점, 까사미아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웨딩 쿠폰 북을 증정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국내 백화점 8곳을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일제 강점기에 문화재 수집과 보존에 힘을 쏟은 간송 전형필 선생의 뜻을 기리고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문화로 나라를 지키다 SUHD TV 간송 문화전'도 개최한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광복70주년 기념 가전·TV 할인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