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플래닛-한국관광공사 "여행도 가고 경품도 받고"


27일부터 한달간 '여름휴가지 생생 특파원' 이벤트 시작

[성상훈기자] SK플래닛(대표 서진우)과 한국관광공사(KTO)가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공동으로 '여름휴가지 생생 특파원'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20일까지 SK플래닛의 T맵으로 관광공사가 선정한 9곳의 여행지를 방문해 현장의 사진과 주변 교통상황, 날씨 등 생생한 여행정보를 '대한민국 구석구석' 모바일 앱이나 웹페이지(m.visitkorea.or.kr), 관광공사 SNS채널을 통해 공유하면 응모된다.

주최 측이 선정한 9곳은 소래포구, 경포해수욕장, 청남대, 대천해수욕장, 죽녹원, 전주한옥마을, 해운대해수욕장, 안동하회마을, 쇠소깍 지역 등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0여 명에게는 아이패드 에어2, 캠핑용품, 자전거, 국민관광상품권, 기프티콘 등이 증정된다.

한국관광공사 김화숙 관광정보실장은 "이번 이벤트가 메르스로 위축된 국내 관광이 활성화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관광객에 최적화된 맞춤형 여행정보를 제공해 관광활성화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SK플래닛 이해열 LBS 사업본부장은 "국내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관광공사와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T맵을 통해 다양한 지역정보와 위치기반 관련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플래닛-한국관광공사 "여행도 가고 경품도 받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