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2015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


'2015 교육 브랜드 대상' 방과후지도사 양성부문 수상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가 '201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통해 방과후지도사 양성부문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올해 13회를 맞는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올바른 선택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브랜드 가치평가 기업 브랜드스탁이 공신력있는 평가와 조사를 통해 교육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증제도이다.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는 "앞으로도 방과후지도사가 전문강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구성의 특성화 된 콘텐츠와 방과후강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심화연수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지속적이고 아낌없는 지원으로 전문강사 교육 인프라구축을 통해 방과후지도사를 꾸준히 교육 및 양성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엿다.

한편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는 2006년 스스로방과후지원센터를 시작으로 9년간 10만명의 회원을 배출해낸 명실상부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이번 브랜드대상을 통해 자타가 공인하는 우수교육기관임을 검증 받았다.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는 이번 대상 수상 기념으로 방과후지도사의 역량강화 위해 7개 과정 무료수강의 기회를 마련했다.

방과후지도사 7개 과정 무료수강은 홈페이지(www.mbcasc.com/?cm_id=new)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카데미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2-2264-2000)로 문의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2015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