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 아우디 A1' 보고·만지고·느껴라


아우디코리아 '뉴 아우디 A1' 전시 및 체험 행사 이벤트

[이영은기자] 19일 아우디코리아는 국내 첫 출시된 프리미엄 소형 해치백 '뉴 아우디 A1'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뉴 아우디 A1' 출시 기념 차량 전시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 홍대 '탑텐 주차장', 신사동 '가로수길' 및 부산 해운대 '더 베이 101' 등 네 곳에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이벤트 장소에 전시된 '뉴 아우디 A1'을 직접 만나볼 수 있고, 체험 행사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뉴 아우디 A1' 체험 행사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서 2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아우디 공식 딜러사를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들과 일반 관람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오전 11시반부터 오후 6시까지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을 위한 ‘뉴 아우디 A1’ 전시와 시승 행사가 매일 진행된다.

체험행사장은 시승이 진행되는 'A1 테스트드라이브 존' 외에도 'A1 스타일 엔터테인먼트 존'과 'A1 카운셀링 존'이 함께 운영된다.

레고 스타워즈와 레고 타운이 전시된 'A1 스타일 엔터테인먼트 존'에서는 관람객들이 입장 시 부여받는 아우디 코인으로 즉석 포토부스 촬영, 아우디 A1 레이싱 게임, 럭키 크레인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A1 카운셀링 존'에서는 아우디 공식 딜러를 통해 차량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뉴 아우디 A1'은 아우디 모델 중 가장 작지만, 이미 유럽시장에서 총 50만대가 팔리며 성능이 검증된 인기 모델이다. 작은 차체에서 나오는 민첩하고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세련된 외부 디자인,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가 강점이다.

성능과 디자인이 개선된 부분변경 모델로, 유로 6 환경 기준을 만족하는 최신 1.6 TDI 디젤 엔진과 7단 S 트로닉 자동변속기가 탑재됐다. 최고 출력 116마력, 최대 토크 25.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3도어 모델인 '뉴 아우디 A1 30 TDI'와 5도어 모델인 '뉴 아우디 A1 스포트백 30 TDI'로 나뉘며, 가격은 3천270만원~3천720만원이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 아우디 A1' 보고·만지고·느껴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