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웨이, '커피+얼음' 정수기 출시


아이스커피 만들어먹을 수 있는 '바리스타 아이스' 판매

[민혜정기자] 국내 정수기 1위 코웨이는 아이스 커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코웨이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 CHPCI-430N'을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코웨이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는 정수, 냉수, 온수, 얼음, 커피까지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웨이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는 개발 초기 단계부터 바리스타 챔피언과 함께 최상의 커피 맛을 위한 연구 단계를 거쳐 개발한 커피 레시피(조리법)를 적용한 제품이다.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는 캡슐머신으로 카피탈리 시스템(Caffitaly System)을 적용했다. 카피탈리 시스템은 캡슐 호환성이 높아 취향에 따라 커피 종류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스웨덴 왕실 커피로 불리는 '로베르즈'를 포함한 에카페, 커피빈, 치보, 깔리아리 등 5개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캡슐 브랜드, 총 35종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커피 캡슐은 매월 30개의 캡슐을 주기적으로 택배 배송 받는 정기배송 패키지와 원하는 수량을 구매할 수 있는 일시불 구매 방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코웨이 바리스타 아이스는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했다. 얼음 생성 시 국내 최초로 파동발생 제빙기술을 적용해 코웨이만의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을 제공한다. 얼음 크기도 9g으로 기존 제품보다 키웠다.

코웨이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는 직수추출방식이 가능한 2세대 나노트랩필터를 적용했다. 이 제품은 정전흡착기술을 통해 총 대장균군과 바이러스를 99.9% 이상 제거할 수 있다.

코웨이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 CHPCI-430N은 렌탈 이용 시 가격은 5만5천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가격은 240만원이다.

코웨이 목경숙 상품전략부문장은 "이 제품은 단순한 커피추출기능을 넘어 맛있는 프리미엄 커피를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에게 맞춤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커피+얼음' 정수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