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렌탈케어, 첫 제품 출시하며 본격 영업 돌입


'위가드 내추럴 코랄 정수기 3종' 등 렌탈제품 판매

[장유미기자] 현대백화점그룹 렌탈기업인 현대렌탈케어가 첫번째 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

2일 현대렌탈케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yundairentalcare.co.kr)를 개설하고 '위가드 내추럴 코랄 정수기 3종' 등 렌탈제품 판매에 들어간다고 발표했다.

현대렌탈케어는 온라인 판매와 방문판매 조직인 '케어 매니저(CM)'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가고 오는 17일 현대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 방송을 통해 렌탈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는 향후 현대백화점과 현대리바트의 주요 매장 등을 활용해 다양한 유통망 구축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 판매 제품군도 정수기뿐만 아니라 환경가전(공기청정기·비데), 웰케어(매트리스·에어컨케어) 부문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나간다.

'내추럴 코랄 정수기 WP-531C'는 현대렌탈케어의 첫번째 제품으로, 현대렌탈케어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V-나노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채용했다.

필터시스템에는 산호성분이 함유돼 있어 물 맛과 인체에 필요한 칼슘 등 미네랄 성분 함유량을 기존 정수기 대비 약 1.5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는 기존 정수기가 미네랄 등 인체 필요 성분까지 걸러내던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

현대렌탈케어의 V-나노 멤브레인 필터는 미세한 나노기공(0.02㎛)으로 이뤄져 자사 기존 일반제품(구 현대위가드) 대비 10배 이상 강화된 정화(필터링) 능력을 갖췄다. 또 정수필터 중 하나인 '실버카본 블록필터'는 국내 최초로 특허를 취득했으며 미국국립위생협회(NSF)로부터 그 정화기능을 인증을 받았다.

현대렌탈케어는 물을 담는 저수조부터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전 부문에 스테인레스를 사용해 항균력을 높였다. 또 방문점검 서비스 '클린핸즈 서비스'를 통해 렌탈 제품에 대한 정기적인 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 등도 함께 선보인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생활의 즐거움을 창조하는 대한민국 대표 토탈 홈케어 렌탈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렌탈케어, 첫 제품 출시하며 본격 영업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