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드래곤스트라이커' 11일 정식 출시


드래곤과 함께하는 전투 액션…성장까지 '전자동'

[문영수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스트라이커'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드래곤스트라이커는 드래곤과 함께 화려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역할수행게임(RPG)으로 모험을 자동으로 반복 진행해주는 자동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쉽고 빠르게 캐릭터와 펫을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들과 경쟁하며 실시간으로 자원을 약탈하고 영토를 넓히는 '점령전', 다양한 종류의 펫을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펫 대전', 펫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룬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도 함께 갖추고 있다.

펫의 경우 드래곤을 포함한 250여 종이 등장하며 지정한 펫의 등급만 올리는 '고정진화'와 2종의 펫을 합쳐서 다음 단계의 새로운 펫을 얻을 수 있는 '랜덤진화' 중 선택하여 최고 7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 박영재 본부장은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자동 성장이라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성장의 부담 없이 누구나 쉽게 RPG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드래곤스트라이커 출시를 기념해 모험지역에서 플레이 시 최대 6성 펫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매일 출석만 해도 출석 일수에 따라 5성 용왕, 5성 룬, 4성 펫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드래곤스트라이커' 11일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