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스타일러 인기, 100일간 1만2천대 판매


한번 입고 세탁하기에 부담스러운 의류 '척척' 관리···"30~40대 주부에 인기"

[민혜정기자] LG전자는 지난해 12월 말 출시한 신형 트롬 스타일러가 3월말까지 판매량 1만2천대를 돌파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는 100일만의 판매량으로 2011년 출시한 기존 제품의 같은 기간 판매량보다 5배 많다.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는 한 번 입고 세탁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양복, 블라우스, 교복 등을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옷을 흔들어 털어주는 무빙행어(Moving Hanger)와 스팀으로 생활 구김, 냄새를 줄여주고 건조까지 해준다. 또, 의류에 묻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세균과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한다.

LG전자는 신형 스타일러의 수요가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디자인학과 교수, 기존 제품 사용 고객, 잠재 고객 등으로부터 제품 크기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 이를 바탕으로 드레스룸, 거실, 안방 등 어느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게 제품 부피를 기존 대비 30% 이상 줄였다. 또, 바지 칼주름 관리기, 고급 의류 스타일링 코스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LG전자 관계자는 "30~40대 주부들을 중심으로 구매 고객층을 확보했다"며 "이들은 정장, 니트, 모피 등 고급 의류를 간편하게 관리하고 드라이클리닝, 다림질을 자주 하지 않아도 돼 스타일러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LG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트롬 스타일러로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스타일러 인기, 100일간 1만2천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