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기대신작 '레이븐' 12일 정식 출시


3종 캐릭터와 1천 종 장비…즐길거리도 풍성

[문영수기자] 상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레이븐 위드 네이버(with NAVER)'(이하 레이븐)가 12일 출시됐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서비스 하는 레이븐은 3종 캐릭터와 캐릭터별 5개의 클래스, 1천여 종의 독특한 장비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의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 모드', 성장의 핵심인 '탐험 모드', 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모드', 이용자들 간에 실력을 겨루는 'PvP 모드'를 비롯해 풍성한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다.

넷마블게임즈는 지난 달 20일부터 4일간 약 15만 명의 이용자와 함께 실시한 사전 테스트를 통해 레이븐의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순위 10위 권에 진입하고 10만 명 이상의 일일사용자(DAU), 잔존율 80% 등을 기록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넷마블게임즈 박영재 본부장은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통해 5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모은 레이븐이 큰 기대감 속에 마침내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레이븐이 보유한 최고의 게임성에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등 다수의 게임을 성공시키는 과정에서 쌓은 노하우를 더해 모바일 RPG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회사 측은 레이븐 출시를 기념해 이달 중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각종 아이템 구입에 필요한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서도 인증샷 이벤트, 등급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해 문화상품권,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골드 등을 선물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기대신작 '레이븐' 12일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