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운틴하드웨어, '웨트 덕 재킷' 출시


방수 재킷에 신축성 더해

[정명화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는 '웨트 덕 재킷(Wet Duck Jacket)'을 출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웨트 덕 재킷'은 기존 등산 재킷이 방투습 기능에 충실하기에 재킷 전체가 다소 뻣뻣하고 무거운 느낌이었던 데 비해 유연한 신축성을 자랑한다. 가장 큰 특징은 방투습 소재에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성 소재를 결합한 점이다. 모자와 어깨 등 비가 올 때 가장 먼저 젖게 되는 부위에 방투습 기능성 드라이큐 3레이어 소재를 사용했다.

움직임이 많아 신축성이 필요한 몸통과 옆구리 부분엔 상하좌우 전 방향으로 스트레치 기능을 갖춘 드라이큐 액티브2.5 레이어 소재를 사용했다. 등산은 물론 클라이밍과 같이 몸의 움직임이 격렬해 지는 익스트림급 아웃도어까지 입을 수 있게 활용도를 확장한 제품이다.

특히 후드와 어깨의 방투습 소재는 7데니어의 가벼운 원단을 사용해 기존 방수 재킷보다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방수 지퍼 처리, 바람 차단을 도와주는 밑단 스트링, 손목은 밴드 처리로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하다. 가슴 주머니가 있어 수납성을 높였으며, 주머니 안감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도 강화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는 편의에 따라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36만원이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운틴하드웨어, '웨트 덕 재킷'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