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펀드슈퍼마켓 "펀드 가입시 스마트폰 지원금 24만원 드려요"


스마트똑딱이벤트…적립식펀드 가입 3개월 유지시 혜택

[김다운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중인 펀드온라인코리아는 적립식펀드에 가입하고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총 24만원의 펀드 지원금을 지급하는 '펀슈켓 스마트 똑딱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 똑딱 이벤트'는 신규로 적립식 펀드에 가입하고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경우 매월 8만원씩 3번 지급하는 행사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3개월 동안 유지를 하는 고객은 총 24만원의 지원금을 받게 된다. 금액에 상관없이 펀드슈퍼마켓의 신규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13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은 아이폰6를 비롯해, 갤럭시S5 LTE, 갤럭시노트4, 와인폰(효도폰) 등으로 다양하다. SKT, KT 중 통신사를 선택해 신규가입 및 통신사 이동을 신청하면 된다.

차문현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펀드슈퍼마켓 고객의 알뜰한 소비성향에 맞춰 생활 속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펀드슈퍼마켓이 펀드거래 플랫폼을 넘어 투자자의 생활에 이익을 줄 수 있는 유익한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펀드슈퍼마켓 홈페이지(www.fundsupermar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펀드슈퍼마켓 "펀드 가입시 스마트폰 지원금 24만원 드려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