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양매직, 미세먼지 걸러주는 공기청정기 출시


3M 헤파필터가 각종 세균 걸러···30만9천원

[민혜정기자] 동양매직은 3M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를 채용해 미세먼지, 진드기 등 각종 세균을 걸러주는 공기청정기(모델명 ACL-PB145)를 출시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대인 14.9평형 제품으로 4단계 청정시스템 (극세사 프리필터 , 헤파 필터, 항바이러스, 탈취필터) 을 적용하여 공기정화 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채용으로 음이온이 발생해 공기중에 떠다니는 양이온 상태의 유해물질을 제거, 쾌적한 실내공기를 만들어 준다.

또 실내 오염도를 스스로 감지해 3단계로 오염 수위를 표시해 주며, 각 가정에서 사용한 누적 전력량 및 사용량을 디스플레이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자동, 수동, 취침, 황사 등의 4단계 모드 설정 기능과 4단계 풍량 설정, 타이머 기능, 버튼잠금 기능 등을 터치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동양매직 유기상 상품기획팀 PM은 "실내 공기 정화를 완벽히 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사용이 편리하면서도 에너지까지 절약할 수 있다”며 "봄철 황사 등의 오염물질 및 세균을 완벽히 차단해주기 때문에 실내에 놓고 사용하기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30만9천원이며 CJ몰, GS숍, 롯데몰 등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양매직, 미세먼지 걸러주는 공기청정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