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탐앤탐스, 겨울 강추위 속 따뜻한 티 제안


겨울 티 타임에 좋은 대만산 우롱차 6종 출시

[장유미기자] 겨울 강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탐앤탐스가 추위에 지친 심신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티 6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탐앤탐스 티 6종은 동방미인차, 이산고산차, 문산포종차 등 생산 지역과 제조 방법에 따라 맛과 향이 다양한 고급 우롱차 3종과 장미우롱차, 계화우롱차, 치자우롱차 등 꽃 우롱차 3종이다.

우롱차는 같은 종의 찻잎이라도 생산 지역 및 방법, 발효 정도에 따라 맛과 향이 달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중국 청차의 일종이다.

동방미인차는 대만의 대표적인 우롱차로 알려진 음료로, 찻잎의 생김새와 그 맛이 아름다운 동방의 미인을 닮았다고 해 동방미인차라 불린다. 맑은 붉은색을 띄고 풍부한 과일향과 꿀물과 같은 단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산고산차는 대만의 이산이라는 고산지대의 이름을 딴 차로, 풋풋하고 산뜻한 맛을 낸다. 문산포종차는 우롱차 중에서도 발효를 가장 적게 한 차로 찻잎 자체의 꽃향기 덕에 마신 뒤에 입 안의 상쾌함을 더해 주는 차다.

꽃과 함께 블렌딩된 우롱차는 우롱차의 구수함과 풍성한 꽃향기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장미우롱차는 대만 장미와 고산 우롱이 어울려 은은한 장미향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계화우롱차는 천연계화와 고산 우롱이 어울려 부드러운 단맛을 낸다. 치자우롱차는 치자꽃의 달콤한 향기가 일품이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올 겨울 한파에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는 음료로 대만산 우롱차를 엄선해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탐앤탐스, 겨울 강추위 속 따뜻한 티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