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우디코리아, '디자인 챌린지' 시상식


창작 디자인 발굴 공모전, 수상작 10일 DDP에 공개

[안광석기자] 아우디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지난 9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2014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는 뮤직·모션 그래픽·제품·가구 디자인 4개 분야에서 아우디의 비전과 철학을 가장 잘 표현한 창작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한 공모전이다.

지난 9월 응모작 접수를 시작으로 1차 심사를 통과한 각 분야별 4명(팀)씩 총 16명(팀)의 파이널리스트에게 각 분야 전문가들이 멘토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멘토링을 통해 발전시킨 디자인으로 최종심사를 진행해 각 분야별 최종 우승자를 선정했다.

최종 우승자 4명(팀)에게는 각각 상금 2천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됐다. 1차 심사를 통과한 나머지 파이널리스트 12명(팀)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원이 주어졌다.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수상작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알림 1관에서 일반 관람객들에게 공개된다.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는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를 통해 한국의 창의적인 인재들에게 디자인 영감을 제공하고 함께 소통하고자 한다"며 "자동차 디자인이라는 한정된 분야를 넘어 디자인 문화를 창조하는 데 일조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안광석기자 hovus@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우디코리아, '디자인 챌린지' 시상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