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랩 트러스가드 'TTA 시험인증 대상' 우수상 수상


높은 성능, 지능형 위협 대응 기능 제공 평가

[이부연기자] 안랩(대표 권치중)은 네트워크 통합보안 솔루션 '안랩 트러스가드'가 정보통신기술협회(협회장 임차식, 이하 TTA)에서 시행하는 '2014 TTA 시험인증 대상'에서 네트워크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발표했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TTA 시험인증 대상은 TTA를 통해 시험인증을 받은 제품 중 우수제품을 포상하는 제도로, 네트워크, 이동통신, 방송융합, ICT융합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상에서 트러스가드는 ▲전용 아키텍쳐 기반 대규모 트래픽을 고속 처리할 수 있는 성능 ▲지능형 위협 방어를 위한 국내환경 특화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기능 제공 ▲2014년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의 보고서에 국내 유일 등재 등 글로벌 성장 가능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트러스가드는 대규모 트래픽과 대용량 세션(PC와 PC 간 통신을 위한 연결 정보)을 고속으로 처리하는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다. 방화벽 기능을 제공하며, 외부에서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내부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는 가상사설망(VPN)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콘트롤' 기능을 탑재해 지속적지능위협(APT) 등 고도화된 최신 보안 위협에 악용되고 있는 P2P, 웹하드, 메신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수백여 개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분석 및 행위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권치중 안랩 대표는 "이번 수상은 트러스가드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 받은 것"이라면서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고객에게 안전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랩 트러스가드 'TTA 시험인증 대상' 우수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