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케아 코리아, 패밀리 전용 웹사이트 오픈


광명점 오픈 앞두고 온라인서 회원 모집…다양한 혜택 제공

[장유미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www.IKEA.kr/IKEAFAMILY)를 오픈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케아는 1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가입하는 국내 이케아 패밀리를 대상으로 국내에서 곧 선보이게 될 첫 이케아 카탈로그를 우편으로 보내준다. 또 이케아 광명점의 공식 개장에 앞서 열리는 사전 오프닝 행사를 통해 광명점을 우선 경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국내 이케아 매장이 현재 없어 이케아 패밀리 가입은 지난 5월 30일부터 8월 2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한 '헤이홈!' 현장에서만 가능했다. 이번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 오픈으로 지역과 상관없이 가입이 언제든지 가능하며, 가입 비용은 없다.

이케아 패밀리는 매장에서 약 200개 이상의 제품을 이케아 패밀리 특별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매달 다양한 제품군을 특별가로 소개 받는다. 이케아 매장 내 레스토랑에서는 주중에 무료 커피와 함께 주요 메뉴도 특별가에 제공받는다. 이 밖에도 live 매거진을 매달 무료로 받으며, 향후 홈퍼니싱 워크샵 등 이케아 코리아가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안드레 슈미트갈 리테일 매니저는 "이케아 패밀리는 집과 홈퍼니싱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과 다양한 혜택의 즐거움과 재미를 나누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한국에서 처음 오픈하는 이케아 광명점과 이케아 패밀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케아 코리아, 패밀리 전용 웹사이트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