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탑항공, 신한카드와 항공권 할인 이벤트 실시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13%까지 할인

할인항공권 판매 전문업체 탑항공이 '신한카드 무조건! 할인스타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신한카드로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적기 최대 5%, 기타항공 최대 13% 할인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일부 저가항공사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탑항공은 캠핑카를 타고 5대 캐년을 여행하는 미서부 캠핑카 7박 10일 패키지와 미주 및 캐나다 최대 50% 할인해주는 에어캐나다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미주왕복항공권 최대 50% 할인, 케세이퍼시픽항공의 모든 지역 최대 5%할인, 터키항공 유럽 50% 할인 등의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한편 탑항공의 홈페이지와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일본, 중국, 동남아, 미주•캐나다, 유럽•러시아, 중동•아프리카 등의 지역 실시간 항공권 예약은 물론, 주요도시 할인 요금 안내와 알뜰 항공권 조회가 가능하다.

특히 선택한 여정에 따라 요금 및 스케줄 조회가 가능하고, 주요도시 별 최저가 할인항공권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탑항공 공식홈페이지(http://toptravel.co.kr/event/main002.asp)를 참조하면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탑항공, 신한카드와 항공권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