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명 문화재, 삼성 커브드 UHD TV로 보세요"


8월 한 달간 '간송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 실시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8월 한 달간 커브드 UHD TV 고객들에게 UHD 화질로 촬영된 간송미술문화재단의 문화재 영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간송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는 유명 문화재를 초고화질의 UHD 콘텐츠로 소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간송미술문화재단의 문화재 UHD 콘텐츠는 훈민정음 해례본, 청자상감운학문매병, 혜원 신윤복 전신첩 중쌍검대무와 월하정인, 겸재 정선의 금강내산, 추사 김정희의 고사소요 등 간송미술문화재단의 대표 문화재 10점을 UHD 화질로 촬영해 전용 외장하드에 담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현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고 있는 '간송문화전'의 '커브드 UHD TV 영상존'을 우리 문화재 알리기에 열중하고 있다.

커브드 UHD TV '간송 스페셜 패키지' 대상 모델은 커브드 UHD TV 105형(105S9W)과 78형(78HU9000), 65형(65HU9000, 65HU8700)이며 선착순 1천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디지털프라자 등 삼성전자 매장에서 진행되며, 함께 증정될 간송미술문화재단의 UHD 콘텐츠는 관련 작품의 도록, 간송미술문화재단 인증서와 함께 9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명 문화재, 삼성 커브드 UHD TV로 보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