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25, 계절면 출시로 여름 입맛 잡기 나서


치즈불닭면·냉메밀면 등 즉석 면 상품 2종 선봬

[장유미기자]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가 오는 8일 여름철을 겨냥한 즉석 면 상품인 치즈불닭면과 냉메밀면을 출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치즈불닭면은 매운 불닭소스에 닭가슴살과 스위트콘을 토핑해 감칠맛을 살리고 치즈를 얹어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매우면서도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30초 렌지업 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핫한 상품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메밀면은 여름철 인기메뉴인 냉메밀을 편의점에서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쫄깃한 메밀 면발과 진한 가쓰오부시 국물이 특징이며, 별첨된 김가루, 통파, 무, 연와사비, 꽃어묵을 넣어 깊이 있는 냉메밀의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GS25 관계자는 "이 제품들은 하절기 동안에만 운영되는 시즌 상품"이라며 "고객들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키고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을 특색있는 상품으로 되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GS25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달 17일까지 즉석면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델몬트 1일분 야채과일 200ML, 헬로엔요골드키위, 헬로엔요플레인 중 한 개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S리테일 김영화 편의점 간편식 MD는 "일본의 경우 편의점 즉석면에 대한 수요가 높을 뿐 아니라 맛에 대한 신뢰도도 매우 높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지속적인 즉석면 개발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국형 즉석면 카테고리를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25, 계절면 출시로 여름 입맛 잡기 나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