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국내외 27개사업장서 헌혈캠페인


임직원 헌혈시 1만원 기부-고객응원 댓글달기도 1천원 적립

[박영례기자] LG전자가 국내외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헌혈캠페인에 나선다.

LG전자는 지난 2010년부터 매년 국내에서 소셜미디어와 연계한 헌혈캠페인을 전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사랑 나눔의 장'을 넓혀왔다.

7일 LG전자는 이 달 말까지 국내 12개 사업장에서 '라이프스 굿 위드 LG(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임직원이 헌혈하면 회사가 1만 원씩 기부도 한다. 또 LG전자 블로그(http://social.lge.co.kr), 트위터(www.twitter.com/LGElectronics), 페이스(facebook.com/theLGstory)에 '응원 메시지 남기기', '헌혈 인증샷 올리기' 등에 참여할 때마다 회사측에서 1천 원씩 기부한다. 이를 통해 총 2천만 원을 모금, 기부할 예정이다.

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수혜자를 선정, 신경모 세포종(위험에 대처하는데 관여하는 교감신경계에 발생하는 악성 소아암) 환자인 하랑이(가명, 3세)와 어려운 형편에 힘겹게 수술을 받고도 1년 만에 신경모 세포종이 재발해 큰 슬픔에 빠져있는 한부모 가정의 민주(가명, 6세)에게 치료비를 전달할 계획이다.

연말까지 해외에서도 중국, 러시아, 태국, 브라질 등 해외법인 15 곳에서 지역자치단체와 연계해 순차적으로 헌혈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LG전자 러시아 법인은 지난달부터 현지 최대 유통업체 '엘도라도(Eldorado)'와 함께 대규모 헌혈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러시아의 유명한 전 세계 복싱 챔피언 '코스타 추'가 홍보대사로 참여하고 있다.

LG전자 러시아법인은 2009년부터 기업 최초로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를 맺어 헌혈 캠페인을 적극 전개해 왔다. 이번이 LG전자가 현지에서 펼치는 60번째 헌혈 캠페인이다.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충학 전무는 "헌혈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국내외 27개사업장서 헌혈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