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캠프모바일 밴드, '라디오 팬밴드' 개설


새로운 소통 공간으로 기대

[정은미기자] 네이버 자회사 캠프모바일(이람, 박종만 공동대표)은 지인 기반 SNS 밴드 내 에 라디오 애청자 모임인 '라디오 팬밴드'를 개설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라디오 팬밴드의 첫 주자는 SBS '이숙영의 러브FM'으로, 밴드찾기를 통해 팬밴드 가입을 요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숙영의 러브FM 애청자들은 팬밴드 내에서 해당 프로그램에 보낼 라디오 사연도 올리고, 관심사를 공유하는 등 새로운 형태의 모임을 경험하게 된다.

기존에 라디오 애청자들이 사연을 보낼 때 편지나 엽서, 해당 프로그램 홈페이지 게시판 등을 통해 주로 소통했다면, 앞으로는 밴드에서 사진, 동영상, 스티커 등을 활용해 보다 친근하고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캠프모바일 관계자는 "라디오 팬밴드 개설은 이숙영의 러브FM을 애청하는 밴드 이용자들의 요청으로 이뤄졌다"며 "팬밴드가 밴드의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소통 방식으로 활용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1일에는 ‘이숙영의 러브FM’이 주최하고 밴드가 후원하는 동창회 공개방송이 열렸다. 밴드에서 동창밴드로 모인 덕성여자고등학교와 대신고등학교 졸업생 20여명과 가수 신효범 등이 함께 참여해, 두 학교간 노래자랑, 퀴즈쇼, 토크배틀, 공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캠프모바일 밴드, '라디오 팬밴드' 개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