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워' 해외서 인기 몰이


대만, 태국 등 아시아서 앱 마켓 매출 10위권 진입

[이부연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대만, 태국 등 아시아권 국가의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 마켓 게임 부문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5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됐으며 홍콩, 싱가폴과 함께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국가의 구글 및 애플 마켓에서 게임 매출 부문 상위 10위권 내에 올랐다

미국, 일본, 중국에서의 성적도 긍정적이다. 일본의 경우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4위와 게임 매출 순위 32위까지 올랐고,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게임 매출 순위 26위를 기록했다. 미국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에서도 38위까지 달성했다.

중남미의 주요 국가들에서도 서머너스 워는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 30위권 내에 진입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컴투스 게임제작본부장 이주환 상무는 "국내에서도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가 해외 시장 진출 초기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다양한 고품질 게임으로 해외 시장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워' 해외서 인기 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