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트리브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 136개국 동시 출시


국내 출시 앞서 아시아, 유럽, 북남미, 중동 등 서비스 시작

[이부연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SF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Second Earth)'를 국내 출시에 앞서 전 세계 136 개국에 동시 출시했다고 3일 발표했다.

SF를 배경으로 한 세컨어스는 기획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프로젝트로 영어, 불어, 독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일어 등 7개 언어를 지원하고, 국내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글로벌 단일 서버를 제공한다. 이로 인해 전세계 이용자가 하나의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향후에는 국가별 랭킹 시스템이 추가된다.

국내에는 안드로이드와 iOS 플랫폼으로 6월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 게임트리를 통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세컨어스는 먼 미래 우주에서 자원 전쟁을 펼치는 전략 디펜스 게임으로 이용자는 두 번째 지구, 즉 세컨어스의 총사령관이 돼 기지를 성장시키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기지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다른 이용자의 행성을 침공해 자원을 확보해야 하고, 그 자원을 바탕으로 자신의 군대와 방어 시설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야 한다. 특히, 이 게임은 건물과 메카닉 전투 유닛을 어떻게 배치하는지에 따라 각양각색의 공략이 만들어지고, 이용자들 간 순위 경쟁도 즐길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신현근 사업본부장은 "전략 디펜스 게임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해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세컨어스가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트리브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 136개국 동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