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호타이어, 독일 에센 타이어박람회 참가


실란트 타이어 등 22개 제품 전시…브랜드 인지도 강화

[정기수기자] 금호타이어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독일 에센에서 열리는 타이어 박람회 '2014 라이펜 에센(Reifen Essen)'에 참가한다고 22일 발표했다.

라이펜 에센은 세계 최대 규모의 타이어 전문 박람회 중 하나로 올해는 총 43개국 670여개의 타이어 및 관련 업체가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최신 제품 동향과 기술 트렌드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타이어 제작사와 딜러간의 계약 협의가 활발히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금호타이어는 OE제품존, 테크놀로지존, 겨울용 제품존 등 9개의 전시 존을 구성해 총 22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OE제품존에는 메르세데스-벤츠 'G 클래스'에 공급 중인 '솔루스(SOLUS) KL21'가 전시되며, '기술력'을 테마로 한 테크놀로지존에서는 국내 업계 최초로 개발한 실란트 타이어 등 첨단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들이 전시된다.

또 겨울용 제품존도 별도로 마련했다. 유럽은 기후 특성상 길고 혹독한 추위와 많은 눈이 오기 때문에 겨울용 타이어의 중요성이 높은 시장이기 때문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밖에 스포츠유틸티티차량(SUV)용 타이어 및 TBR(트럭버스용) 타이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28일에는 제품 세미나를 열고 딜러 및 미디어를 대상으로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진다.

금호타이어 이상규 유럽영업지역본부 상무는 "에센 타이어 박람회는 타이어 전문가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대표적인 박람회로 독일을 비롯한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첨단 기술력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타이어, 독일 에센 타이어박람회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