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GI프라이데이스, 셰프와 함께 신제품 공개


김찬성 수석 셰프가 개발한 '와규 & 립아이 스테이크' 선봬

[장유미기자] TGI프라이데이스가 20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김찬성 수석 셰프와 함께 신제품인 '와규 스테이크'와 '립아이 스테이크' 2종을 선보였다.

이 신제품은 TGI프라이데이스가 영입한 김찬성 수석 셰프가 개발했다. 김 수석 셰프는 국제 요리대회 입상 경력과 심사위원장을 역임하며 하얏트 호텔에서 청와대 및 주요 국빈 의전 행사 등의 다양한 경험을 갖고 있는 대한민국 조리 기능장이다.

TGI프라이데이스는 김 수석 셰프 영입 이후 TGI프라이데이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호주산 와규 스테이크와 국내산 육우 등심을 활용한 립아이 스테이크 등 다양한 신제품과 파스타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메뉴 개선을 진행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제품 새 단장을 맞아 신규 광고도 방영 중이다.

이번 광고는 올리브TV 대표 맛집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 진행자인 배우 김성은, 박수진이 모델로 등장,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번 신규 광고 온-에어(On-Air) 기념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김찬성 수석 셰프 영입으로 메뉴 전반에 걸쳐 맛과 영양이 크게 향상됐다"며 "TGI 프라이데이스에서 새로운 스테이크를 맛보면서 이벤트에도 참가해 맛과 즐거움 모두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GI프라이데이스, 셰프와 함께 신제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