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F, 편집숍서 '요시삼라' 독점 판매


20여개 라움에디션 전 매장서 S/S 신상 제품 선봬

[장유미기자] LF의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이 '요시삼라(Yosi Samra)'를 이번 S/S부터 독점으로 판매한다고 3일 발표했다.

2009년 뉴욕에서 첫 선을 보인 요시삼라는 접이식 플랫 슈즈의 개척자로서 착화감이 우수하며 보관 및 관리가 편리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휴대하며 필요할 때 편리하게 신을 수 있어 다양한 고객층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한 요시삼라는 접이식 플랫 슈즈에서 시작해 플립플랍, 로퍼, 핸드백, 아동용 발레화 등 제품 종류를 확대했다.

미국에서 삭스피프스애비뉴(Saks fifth avenue), 노드스트롬(NORDSTROM), 스쿠프(Scoop) 등 1천100개가 넘는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캐나다, 독일, 그리스, 이탈리아, 뉴질랜드 등 85개국에 수출돼 선보이고 있다.

또 밀라 쿠니스, 하이디 클룸, 사라 제시커 파커 등 많은 헐리우드 패셔니스타들이 요시삼라의 가방 및 신발을 애용함으로써 관련 제품이 인기 아이템으로 떠올랐으며 국내에도 많은 마니아 층을 가지고 있다.

이번 시즌 신상 플랫슈즈와 플립플랍은 신세계본점, 롯데본점 등 약 20여개의 '라움에디션'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F, 편집숍서 '요시삼라' 독점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