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오쇼핑, 아름다운가게와 글로벌 나눔 협약


베트남·필리핀에 11억원 상당 물품 기부·교육 사업 지원 나서

[장유미기자] CJ오쇼핑이 아름다운가게와 글로벌 나눔 활동에 관한 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글로벌 상생에 나섰다. 특히 올해는 기존에 지원하던 베트남 외에 필리핀으로도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27일 CJ오쇼핑은 지난 26일 오전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베트남과 필리핀 지역의 아이들을 위한 교육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는 CJ오쇼핑 전략지원실 서장원 상무와 아름다운가게 김수열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지난해 베트남 교육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글로벌 나눔 활동을 진행해온 CJ오쇼핑은 올해부터 필리핀 지역 도서관 신축 사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O'바자 필리핀을 추가로 운영한다.

CJ오쇼핑은 앞으로 2년에 걸쳐 아름다운가게에 총 6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아름다운가게는 물품 기부액의 10%인 6천만원을 필리핀 마닐라 인근의 도서관 신축사업에 지원하게 된다.

이와 함께 CJ오쇼핑은 지난해에 이어 2년째 베트남 교육 지원 프로그램인 O'바자 베트남을 진행한다. 이날 체결된 협약에 따라 CJ오쇼핑은 올해 아름다운가게에 5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아름다운가게는 물품가액의 10%인 5천만원을 베트남 북부 소수민족 교육 환경 개선 사업에 지원하게 된다.

CJ오쇼핑 전략지원실 서장원 상무는 "CJ오쇼핑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글로벌 나눔 활동에 대한 책임감도 느끼고 있다"며 "지난해 베트남 지원에 이어 올해 추가로 지원 사업을 진행하는 필리핀을 거쳐 향후에는 더 많은 국가를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오쇼핑, 아름다운가게와 글로벌 나눔 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