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페24로 해외 쇼핑몰 성공하기' 도서 출간


심플렉스인터넷, 해외 쇼핑몰 솔루션 기능 담은 매뉴얼 담아

[정은미기자]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카페24 솔루션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해외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 매뉴얼 도서 '카페24로 해외 쇼핑몰 성공하기'를 4일 출간했다.

이 도서는 최근 전자상거래를 통해 해외 직접 수출에 나서고자 하는 국내 전문 쇼핑몰 운영자 및 신규 창업자에게 글로벌 쇼핑몰 구축에서부터 판매에 이르는 각 단계별 정보들을 이해하기 쉽게 안내하고 있다.

특히 하나의 아이디(ID)로 최대 5개까지 해외 쇼핑몰을 만들 수 있고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쇼핑몰 기능'과 웹 표준을 기반으로 해외 쇼핑몰 별로 원하는 디자인을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디자인 기능', 주문 및 배송 관리 기능, 언어권 별 결제 기능 등이 자세하게 소개돼 있다.

또한 카페24의 해외 전문가들이 들려줄 수 있는 다양한 팁과 함께 실제로 해외 시장에 진출해 있는 국내 업체들의 창업 사례도 실려 있어 해외 온라인 쇼핑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흐름을 살피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재석 심플렉스인터넷 대표는 "이번 도서는 해외 쇼핑몰 구축과 운영에 관한 실전 매뉴얼이 부족한 상황에서 창업자들에게 글로벌 진출에 대한 길잡이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페24로 해외 쇼핑몰 성공하기' 도서 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