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플러스기술, 대구시교육청에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공급


업무 효율성 확보하고 네트워크 과부화 막는 인터넷 접속 관리 솔루션

인터넷 네트워크관리 솔루션 업체 플러스기술(대표 정석현, www.plustech.co.kr)은 대구시교육청에 유해사이트 차단 시스템 ‘eWalker’ 솔루션을 공급,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플러스기술의 eWalker 솔루션은 학교 업무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는 웹 차단 솔루션이다. 교육청 내 컴퓨터의 비업무 사이트 접속에 대한 차단과 네트워크 속도 저하를 유발하는 채팅, 증권 등 특정 사이트 접속을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교육청 내의 인터넷 사용 경향을 파악하여 직원들로 하여금 인터넷의 순기능만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또 인터넷 사용량을 한 눈에 알 수 있어 네트워크 과부하를 막고 세부 그룹별 별도 차단 정책을 적용할 수 있어 비 업무 인터넷 통제를 통한 보안 및 네트워크 속도를 확보할 수 있다.

현재 플러스기술은 총 1,000여 개 기업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대검찰청, 한국도로공사, 금융감독원 등 주요 관공서와의 추가 공급 계약을 체결, 솔루션 판로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한편 인터넷 관련 토탈 솔루션 개발 및 공급사 플러스기술㈜은 국내 최초의 필터링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시작해 수호천사, eWalker 등 다양한 보안 및 유해기술 차단 프로그램을 관공서, 기업 등에 공급하고 있는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업체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플러스기술, 대구시교육청에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