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 넷마블, 2013 하반기 인턴십 모집


게임사업·R&D·디자인 등 3개 직무분야 모집

[이부연기자]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11일 '2013년 하반기 인턴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턴십 모집은 게임사업(국내외), R&D(게임개발), 디자인 등 3개 직무분야에서 실시되며, 약 30명의 신규 인턴을 채용할 계획이다.

인턴 사원은 2014년 2월 졸업 예정자나 기 졸업자로 10월에 인턴십 참가가 가능하거나 넷마블과 함께 성장하고 싶은 열정과 게임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CJ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심사는 서류전형, 필기 테스트, 1차 전문성 면접 등 총 3단계로 진행된다.

하반기 인턴사원으로 선발되면 총 6주간의 인턴십 과정을 거친 후, 2차 임원면접을 통해 2013년 하반기 CJ그룹 신입공채로 최종 합격할 수 있다.

넷마블 전현정 인사팀장은 "넷마블은 매년 실시하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에 대한 열정과 능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왔다"면서 "게임에 대한 열정, 남들과 다른 끼와 창의력을 갖춘 패기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마블', '마구마구 2013', '다함께 차차차' 등 다수의 국민 모바일 게임을 배출하며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국내 최고의 게임 퍼블리싱 전문회사다. 올 하반기부터 신성장동력인 모바일게임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온라인게임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넷마블, 2013 하반기 인턴십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