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경력직 200명 공개채용 실시


게임개발(R&D), 게임디자인, 사업PM 등 다양한 직무

[이부연기자]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과 CJ 게임즈(산하 자회사- 씨드나인게임즈, 누리엔소프트, ST플레이, 애니파크, CJ게임랩, 턴온게임즈, 블루페퍼, CJIG)는 2013년 경력직 공개 채용을 대규모로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모집 직무는 게임개발(R&D), 게임 디자인, 모바일 및 글로벌사업 PM 등 다양한 분야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1년 이상의 해당직무 경력을 보유한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넷마블과 CJ게임즈는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약 200여명의 우수한 경력자들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게임개발 부문은 최근 모바일 게임의 장르 다양화, 이용자 증가 등으로 게임 기술과 운영 전반에 관한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더욱 집중적으로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금일부터 오는 16일 오후 5시까지 CJ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서류 전형은 최대 2지망까지 지원 가능하다.

넷마블 전현정 인사팀장은 "넷마블은 모바일게임 사업의 성공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사업을 적극적으로 리드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을 모실 계획"이라면서 "게임에 대한 적극적인 도전정신과 열정, 주인의식을 가진 우수한 경력자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경력직 200명 공개채용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