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익스트러스, MDM 솔루션 GS인증 획득


국내 시장 공급 발판 마련

[김국배기자] 익스트러스(대표 정경수)는 개인정보 유출방지와 자산관리를 위한 모바일 기기 관리 시스템 '익세이프 엠디엠(Exafe MDM)'이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익세이프 엠디엠은 모바일 기기의 원격 잠금 및 데이터 삭제, 초기화, 위치조회 기능 등을 통해 분실과 도난에 따른 기업의 정보유출을 방지하고 기기의 기능 제어, 앱 실행 및 삭제 등의 기능을 구현한다.

또한 다른 보안 솔루션이나 출퇴근 시스템 등 기업의 특화된 시스템에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등 스마트 기기를 계속 지원하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에서 적극적인 보안환경을 구축한다.

정경수 익스트러스 대표는 "이번 GS인증은 MDM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하나의 발판을 마련한 것"이라며 "모바일 보안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MDM 뿐 아니라 가상키패드, 백신, 앱 위변조차단 솔루션 등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통합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국산 소프트웨어(SW)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검증하는 제도로, ISO 국제표준을 기준으로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갖춘 SW 제품에 인증을 부여하며 공공 SW 사업자 선정 시 필수 조건으로 요구되고 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익스트러스, MDM 솔루션 GS인증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