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조 리듬게임 '이지투온', 에스지인터넷 품으로


에스지인터넷, 캐주얼게임 역량 강화

[허준기자]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톡톡플러스(대표 김상근)가 개발한 리듬액션게임 '이지투온'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에스지인터넷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DK온라인'과 '간장온라인'을 안정적으로 서비스하며 온라인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자리잡은 기업이다. 이번 이지투온 서비스를 통해 캐주얼 게임 퍼블리싱 역량도 함께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 체결로 향후 에스지인터넷은 음원과 콘텐츠에 대한 모든 부분을 반영해 서비스 하게 된다. 특히 게임 내 인터페이스 개편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게임 이용자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김상근 톡톡플러스 대표는 "온라인게임 서비스 경험이 있는 에스지인터넷과 함께 이지투온을 서비스할 수 있어 기쁘다"며 "에스지인터넷의 퍼블리싱 노하우와 자체 서비스를 진행해 오며 쌓았던 경험이 어우러져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필 에스지인터넷 대표는 "원조 리듬액션게임으로 불리는 이지투온의 퍼블리싱 계약 체결은 자사의 중요한 핵심 사업 전략이자 새로운 라인업에 대한 확충요소"라며 "퍼블리싱 능력을 십분 발휘해 많은 회원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전 스텝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조 리듬게임 '이지투온', 에스지인터넷 품으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