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이월드, 4년 만에 메인페이지 신설


SK컴즈, 싸이월드·네이트 메인페이지 개편

[민혜정기자] 싸이월드의 메인페이지가 신설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싸이월드, 네이트 메인 페이지에 대한 개편을 단행했다고 11일 발표했다.

SK컴즈는 "이번 개편은 싸이월드와 네이트 각 서비스의 고유 특성과 가치에 중점을 둔다"며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번 개편으로 싸이월드 메인 페이지(cyworld.co.kr)가 4년 만에 신설됐다. 싸이월드는 지난 2009년부터 네이트와 메인페이지를 공유해왔다.

싸이월드 메인 페이지 상단에는 '싸이월드 피플, '투멤(투데이 멤버)'을 전면 배치했다.일촌과 쌓아 온 일상의 기록을 볼 수 있는 투데이 히스토리'도 새롭게 제공된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네이트 바로가기' 탭 이동을 통해 네이트 서비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네이트도 이번 개편을 통해 콘텐츠 선별(큐레이션) 서비스 기능을 강화했다. 게시판 서비스 '판'을 비롯해 패션, 뷰티, 쇼핑, 연예, 실시간 이슈 등을 전면 배치했다.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N포켓' 도 제공한다. 'N포켓'은 이용자들이 일일이 개별 서비스를 방문하지 않고도 메인 페이지에서 서비스와 콘텐츠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반응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SK컴즈 김홍 본부장은 "이번 개편에 이어 경쟁력 확보를 위한 지속적인 재정비 작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월드, 4년 만에 메인페이지 신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