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톡서 팅크웨어 내비게이션 쓴다


카카오-팅크웨어, 아이나비 AIR for Kakao 출시

[김영리기자] 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 이석우)와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모바일 내비게이션'아이나비 AIR for Kakao'를 24일 선보였다.

특히 최대 다섯 명의 카카오톡 친구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목적지까지 동시에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는 '그룹 주행(ON AIR)' 기능이 눈길을 끈다. 이 기능을 통해 목적지 공유 및 서로간 실시간 위치 파악이 가능하다. 같은 방법으로 늦은 밤 귀가길이 염려되는 자녀와 가족, 친구의 위치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걱정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나비 AIR for Kakao는 친숙한 사용자인터페이스(UI)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서비스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위해 사용되는 '별' 포인트를 매일 자정 5개씩 지급하고 사이버 머니 '번개'를 도입하는 등 게임적인 요소를 더해 더 큰 재미와 즐거움도 있다.

카카오는 "모바일 소셜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파트너와 여러 분야에서 협력하며 사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팅크웨어와 제휴로 카카오톡 사용자들이 더 즐겁고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나비 AIR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내달 13일까지 서비스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http://m.inavi.com/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톡서 팅크웨어 내비게이션 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