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로봇청소기 '류승룡 에디션' 출시


인기배우 류승룡의 목소리로 음성 안내

[박웅서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는 로봇청소기 '로보킹 류승룡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로보킹 류승룡 스페셜 에디션(모델명 VR6271LVM/VR6272LVM)은 인기배우 류승룡의 목소리를 안내 음성으로 탑재한 게 특징.

예컨대 로봇청소기를 동작시키면 "안녕하세요 류승룡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라는 음성이 흘러 나온다. 또 자기 위치메모리 기능이 작동하면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나에게서 물러나 주세요"라고 말하는 식이다.

제품 성능은 기존 '로보킹 듀얼아이2.0'과 동일하다. ▲벽면 및 모서리 구석의 청소 효율을 기존 대비 10% 향상한 '코너 마스터' ▲2회 이상 주행 후 집 내부 구조 및 장애물 위치를 기억하는 '홈 마스터' ▲카펫 위에서 터보모드로 자동 전환해 2배 더 많은 먼지를 청소하는 '바닥 마스터' 등의 기능이 탑재됐다.

오션블랙 및 루비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2만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출하가 기준 79만9천원.

한편 LG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3일 서울 종로 페럼타워에서 'Mr. 로보킹 소셜 다이어리' 런칭 행사를 개최한다. 'Mr. 로보킹 소셜 다이어리'는 배우 류승룡이 LG 로보킹이 되어 일상에서 겪는 재미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온라인 SNS 캠페인이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로봇청소기 '류승룡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