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영화 '알투비(R2B)'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3D 비행 슈팅 게임, 2대2 네트워크 대전 가능해

[이부연기자] CJ E&M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영화 '알투비(R2B:리턴투베이스)'의 동명 스마트폰 게임(개발사 NE솔루션, 대표 김한준)을 지난 17일 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현재 국내 티스토어 및 오즈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알투비'는 출시된 후 티스토어 무료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게임은 산호섬, 계곡, 남극을 무대로 약 20여종에 달하는 비행기체들간의 화려한 전투를 구현한 3D 비행슈팅게임으로, 이용자들 간 2대2 네트워크대전을 가능케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이로스코프 기능을 활용한 엑셀레이터를 통해 360도 비행의 즐거움을 스마트폰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넷마블은 오는 21일까지 스마트폰 게임 '알투비'의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 한 후 닉네임을 스마트 페이스북에 남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영화 '알투비(R2B)' 예매권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알투비('R2B'는 슈팅과 시뮬레이션이 결합된 최고의 비행전투게임으로 이용자들은 20여종의 다양한 비행기체를 즐겨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며 "게임과 영화부문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영화 '알투비(R2B)'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