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TV+ "지상파 드라마·예능 마음껏 보세요"


푹(pooq)과 제휴, 지상파 다시보기 제공

[김영리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스마트TV 셋톱박스 '다음TV+'에서 국내 모든 지상파 다시보기 서비스를 16일부터 서비스한다고 알렸다.

MBC·SBS가 합작해 설립한 콘텐츠연합플랫폼(공동대표 김동효, 김영주)의 '푹(pooq)'과 제휴를 통해 KBS1, KBS2, EBS, MBC, SBS 등 국내 모든 지상파 방송 드라마·예능·다큐 등 2만여편의 고화질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는 월 정액 1만4천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정액권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1건당 1천원에 시청할 수 있다. 이미 종영한 드라마나 예능, 다큐 등은 무료로 볼 수 있다.

다음TV(대표 정영덕)는 오픈 기념으로 모든 방송의 다시보기 정액권을 8월 한달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9~11월까지 월 4천900원에, 이후에는 월 9천900원(자동 결제 신청시 8천900원)에 모든 다시보기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일정 금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다음TV+는 다음이 국내 포털 최초로 개발한 스마트TV 플랫폼 '다음TV'를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다음의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TV에 최적화해 제공하는 스마트TV 셋톱박스다. 현재 이마트, G마켓, 옥션, 롯데i몰 등에서 19만9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TV+ "지상파 드라마·예능 마음껏 보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